![](/data/kuk/image/2013/0802/130802_rickej5.jpg)
[쿠키 연예] 그룹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을 팬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게 됐다.
SM C&C는 지난 30일 샤이니가 여행했던 루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샤이니 서프라이즈 배케이션’(SHINee SURPRISE VACATION)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방영되었던 MBC MUSIC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이 화제가 되면서 선보인것으로, 샤이니 멤버들이 직접 경험한 일정 그대로를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여행 패키지의 일정은 샤이니 멤버들이 직접 구상했다고. SN C&C 측은 “온유의 태국 크라비, 종현의 일본, 키의 영국 런던, 민호의 영국 축구 기행, 태민의 스위스 일정을 그대로 담고 있다”며
“각 멤버들이 갔던 장소를 방문하거나 참여했던 활동들을 몸소 체험할 수 있어 샤이니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샤이니는 8일 정규 3집 합본 앨범 ‘더 미스컨셉션 오브 어스’(The misconceptions of us)를 출시할 예정이며, 오는 3일 훗카이도 마코마나이 아이스 아레나에서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