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데이트?’ 인피니트 엘, ‘열애설’ 일파만파 번지는데 소속사는 ‘묵묵부답’

‘마트 데이트?’ 인피니트 엘, ‘열애설’ 일파만파 번지는데 소속사는 ‘묵묵부답’

기사승인 2013-09-27 10:34:01

[쿠키 연예]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본명 김명수)과 ‘화성인’ 김도연 사이 불거진 열애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26일 오후 인터넷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엘과 tvN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자인 김도연을 두고 핑크빛 소문이 퍼졌다.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는 것. 누리꾼들은 둘의 액세서리와 신발 등 잡화류 중 ‘커플 아이템’이 많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김도연의 개인 SNS 계정에는 앞 글자만 읽으면 ‘L, 보고파 명수야’라는 글이 올라왔다며 해당 문구의 스크린샷이 제시됐으며, 김도연이 인피니트 콘서트 초대석에서 목격됐다는 증언이 올라오며 열애설은 힘을 얻었다. 더불어 27일 오전,인피니트 엘로 보이는 남성이 마스크와 모자를 쓴 채 한 여성과 팔짱을 끼고 마트에서 쇼핑을 즐기는 사진이 올라왔다.

그러나 이같은 의혹에도 소속사는 묵묵부답인 채, 인피니트의 팬들만이 이 주장을 반박하고 있다. 조작됐다는 것이다. “같은 아이템을 두르고 다니면 다 커플이냐”라며 한 팬은 자신도 인피니트 엘과 같은 운동화와 팔찌를 샀다며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더불어 김도연은 인피니트의 팬이며 이같은 일들은 우연의 일치일 뿐이라는 주장도 제기됐다.

김도연은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6년간 초콜릿만 먹어 온 여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인피니트는 27일 삼성전자와 함께 한 음원 ‘리퀘스트’를 발표하며, 오는 28일 태국 방콕에서 월드 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