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데뷔 앨범 발표 앞두고 “홍대에 벽화 그렸어요”

정준영, 데뷔 앨범 발표 앞두고 “홍대에 벽화 그렸어요”

기사승인 2013-10-04 09:47:01


[쿠키 연예] 신인가수 정준영이 4일 새벽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발표했다.

오는 10일 공개되는 정준영의 앨범 트랙리스트가 홍대 앞 거리에 벽화로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벽화를 통해 공개 된 정준영의 미니 앨범에는 선공개 곡 ‘병이에요’(Spotless Mind)를 포함해 ‘정말?’, ‘이별 10분 전’, ‘Be stupid’, ‘아는 번호’, ‘Take off Mask’로 총 6 곡이 수록됐다. 이 중 ‘이별 10분 전’이 타이틀곡임을 암시하듯 붉은 색으로 명시돼 있다.

이 트랙리스트 벽화는 정준영과 미대생들이 함께 모여 완성한 작품. 평소 홍대 앞 길거리 벽에 그려져 있는 학생들의 벽화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작업은 특별한 트랙리스트 공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3일 오전부터 시작된 작업에는 정준영도 빽빽한 스케줄 가운데 현장을 찾아 직접 참여했다. 한 관계자는 “정준영은 벽화 그림 중 기타 그리기에 도전했으나 더 높은 완성도를 위해 차후 대학생들이 정준영이 그린 그림을 재작업했다"고 후일담을 밝혔다.

정준영은 오는 10일 타이틀곡 ‘이별 10분 전’으로 미디어 쇼케이스와 함께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