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에 ‘해양치유 아토피 스파’ 내년 3월 개장

완도에 ‘해양치유 아토피 스파’ 내년 3월 개장

힐링웰㈜, 신지면 신리 일원 5280㎡ 규모 힐링스파텔 2월 착공

기사승인 2021-02-08 09:58:16
완도군에 따르면 힐링웰㈜는 86억 원을 투자해 신지면 신리 일원에 5280㎡ 규모의 아토피 치유 스파텔을 건립, 완도 특산품인 해조류와 비파 등을 활용하고, 해양치유산업과 연계한 체험형 힐링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사진=완도군]
[완도=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해양치유의 섬 전남 완도군에 해양치유 아토피 스파가 들어선다

완도군은 해양치유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일 힐링웰㈜와 ‘해양치유 아토피 스파’ 건립을 위한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완도군에 따르면 힐링웰㈜는 86억 원을 투자해 아토피 치유 스파텔을 건립, 완도 특산품인 해조류와 비파 등을 활용하고, 해양치유산업과 연계한 체험형 힐링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해양치유 아토피 스파는 신지면 신리 일원에 5280㎡ 규모의 힐링스파텔 1동과 관리사무소 등을 건립하는 것으로, 올해 2월 착공해 22년 3월 준공할 계획이다.

힐릴웰㈜는 아토피 힐링센터 운영 및 관절염, 아토피 등 피부 질환 개선을 위한 각종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생산하는 신생 기업이다.

힐링웰㈜ 최영주 대표는 “완도군의 해양치유산업과 연계한 피부 질환 치유 전문시설을 건립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 해양치유산업 발전에 일익을 도모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만의 차별화된 아토피 전문 치유 스파텔을 건립해 완도의 역점 사업인 해양치유산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