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그린파·워삼천포발전본부, 체육발전(농구) 5000만원 장학금 전달

고성그린파·워삼천포발전본부, 체육발전(농구) 5000만원 장학금 전달

기사승인 2021-05-10 15:53:29
[사천=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고성그린파워(주)(대표 김학빈)와 한국남동발전(주)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임다두)가 10일 사천시청을 방문해 학교체육과 사천시 여자농구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5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해 10월 학교체육 장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2년째 장학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올해도 고성그린파워(주)가 삼천포여고에 3000만원,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본부가 삼천포여중에 2000만원을 각각 지원했다.


고성그린파워와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는 사천시 농구발전과 초·중·고 농구선수 발굴 및 육성지원을 위한 학교체육 장학사업과 교육지원사업, 체험형캠프 운영 등 다양한 교육기부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오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삼천포여자 중·고등학교 농구선수들에게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어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 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

송도근 시장은 "고성그린파워(주)와 한국남동발전(주)삼천포발전본부가 사천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깊은 감사와 치하의 말씀을 전하고, 특히나 이번 학교체육(농구) 장학금은 우수선수 양성을 통한 사천시 농구의 명승을 이어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후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