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파크골프 클럽 선수 280여명 친선 다져 [창녕소식]

창녕 파크골프 클럽 선수 280여명 친선 다져 [창녕소식]

기사승인 2023-09-13 17:30:35
경남 창녕군 유어파크골프장에서 군과 창녕군파크골프협회(회장 오용세)에서 주관한 ‘제3회 창녕군 파크골프협회장기 대회’가 12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에는 관내 28개 클럽, 28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쳐 지역 내 파크골프 클럽 간 친선과 우의를 다졌다.


경기는 4인 1조로 구성된 남녀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총 18홀 타수로 순위를 결정했다. 성적에 따른 개인상·단체상 및 참가자들의 사기진작과 재미를 위해 홀인상과 행운상을 시상했다.

성낙인 군수는 “제3회 창녕군 파크골프협회장기 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대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참가선수단과 대회 운영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창녕군, ‘추석맞이 우리지역 농축산물 애용’ 캠페인

창녕군은 추석을 맞아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우리 지역 농축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을 지난 양파가요제에서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성낙인 창녕군수, 김재한 창녕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최정권 농협창녕군지부장, 지역 농가 및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여해 지역 농축산물 홍보에 힘을 보탰다.

성낙인 군수는 “다가오는 추석에는 우리 지역에서 생산한 농축산물을 추석 제수용품으로 마련해 지역 농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H농협 창녕군지부, 추석 명절맞이 창녕사랑상품권 기탁

NH농협 창녕군지부는 12일 추석 명절맞이 이웃돕기 성품으로 창녕사랑상품권 1500만원을 기탁했다.


최정권 지부장은 “높은 물가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이번 나눔이 따뜻한 명절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사랑은 나눌수록 더 커진다는 믿음으로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제18회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는 지난 12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제18회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서 회원들은 바르게살기운동 행동강령과 결의문을 낭독하며 미래를 선도하고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우수회원에 대한 주요 기관장 표창으로 회원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 회원들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성낙인 창녕군수는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 화합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기 좋은 아름다운 창녕을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창녕=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