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쿡쿡] 신라스테이, 켄싱턴호텔, 신세계조선호텔

[호텔 쿡쿡] 신라스테이, 켄싱턴호텔, 신세계조선호텔

기사승인 2019-11-22 17:23:54

◎신라스테이,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로 선보인다.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하고, 인기 작가와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베스트셀러 에세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1권과 동서식품에서 제공하는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머그컵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의 저자 ‘댄싱스네일’과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 참여 기회를 얻게 된다.

클래스에서는 ‘무기력을 극복하는 나만의 충전법’이라는 주제로 저자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고,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 에세이 작가로 활동 중인 저자와 드로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허밍버드)’ 도서 1권, △동서식품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10개입 1팩 및 머그컵 1개 세트, △드로잉 클래스 2인 참석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내년 1월 10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6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드로잉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2020년 1월 10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아이의 특별한 겨울방학…'오 마이 카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특별한 겨울 여행을 보낼 수 있는 ‘오 마이 카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점별 상황에 따라 투숙 기간과 패키지 혜택 내용은 상이하다.

본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마이 카 키즈 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키즈 전용 객실로 설계된 ‘마이 카 키즈 룸’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키즈 아이템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켄싱턴호텔 1개 지점(설악), 켄싱턴리조트 6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충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과 리조트의 주요 패키지 혜택은 △마이 카 키즈 룸(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객실 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설치,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아기 욕조와 베이비 부스터 무료 대여,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키즈 스페셜 대여 4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호텔 관계자는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신세계조선호텔 ‘다정다감 김장 나누기’ 행사 진행

신세계조선호텔이 지난 21일 서울 양천구 신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서울지방식약청(이하 식약청)과 함께 ‘2019 다정다감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다정다감’이란 ‘다양한 이웃, 정다운 지역사회, 다 함께 만드는 감동의 김장나누기’라는 뜻으로 신세계조선호텔 임직원들이 2005년부터 매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며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누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조선호텔 임직원 봉사단 및 식약청 임직원 50여명이 참가했다. 신세계조선호텔이 준비한 김장재료 2,100kg로 김장 김치 700포기를 담그고, 김장 행사 후 김치배달봉사단이 복지관 인근 신정동, 목동 등 저소득 보호세대 300여 가정을 방문하여 직접 김치를 전달했다.

신세계조선호텔 CSR팀 이지선 팀장은 “우리나라의 김장 문화는 옛부터 이웃과 식문화와 정을 나누는 하나의 공동체 의식이었다”면서 “다정다감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다”고 전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