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제1회 하동관광 UCC 공모전 개최

하동군, 제1회 하동관광 UCC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20-07-23 09:29:26
[하동=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경남 하동군(군수 윤상기)이 대한민국 알프스하동을 대내·외에 알릴 순수 창작 영상물을 발굴해 하동 관광 홍보물로 활용하기 위해 국민을 대상으로 '제1회 하동군 관광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대상은 하동군의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매력적으로 표현한 작품이거나 여행하기 좋은 하동지역 주요 관광지·음식·축제 등을 담은 작품 등 하동 관광과 관련한 자유로운 소재의 순수 창작 영상물이다.

또한 숨겨진 맛 집·핫 플레이스 등 주제가 있는 하동여행 작품과 기발하고 재미있는 구성과 아이디어가 담긴 스토리 작품 등 하동 관광지를 감각적으로 소개한 주제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작품은 1∼5분 광고, 다큐, 뮤직비디오, 영화 등 장르 구분 없으며, 해상도 1024×720픽셜 이상의 작품을 USB에 담아 제출하면 된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개인 SNS에 필수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한 후 오는 31일까지 작품설명서 등과 함께 군청 관광진흥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품은 기획·구성력, 영상·표현력, 완성도·전달성, 대중성·활용성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점 100만원, 우수상 2점 각 70만원, 장려상 2점 각 3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다만 출품 작품수 제한은 없으나 표절, 도용, 타 공모전 수상작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입상작은 8월 초 군청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이나 군청 관광진흥과 슬로시티담당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