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교육지원청, 일송제다 관내 교직원 하동홍차 전달

하동교육지원청, 일송제다 관내 교직원 하동홍차 전달

2022년 하동 세계 차 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기사승인 2020-11-03 10:30:03
[하동=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백운현)이 지난 2일 하동관내 일송제다에서 생산되는 하동홍차 음료 전달식을 가졌다.

예로부터 녹차는 달고, 쓰고, 시고, 짠맛을 가지고 있지만 자극적이지 않으며 우리 몸에 아주 유용한 성분을 함유한 음료로 특히 인스턴트 식품에 맛 들여진 성장기 청소년에게 면역력 강화, 충치 예방, 비만 예방에 효과적이다고 전해지고 있다.


일송제다 김영철 사장은 차의 본 고장인 화개에서 지난 1995년부터 녹차를 재배하면서 녹차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시판중이며, 특히 하동홍차를 2019년에 출시해 인기음료로 자리매김하도록 했다.

이번 하동 홍차 음료 전달행사는 2022년 하동 세계 차 엑스포가 개최됨을 축하하고, 미래의 주역인 우리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홍차 음료를 전달해 건강한 차로 코로나19 감염병을 극복해 별천지하동교육이 행복을 그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백운현 교육장은 "지리산 청정 지역에서 자란 녹차로 가공된 홍차 음료가 코로나19 감염병으로 힘들어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며 "일송제다에서 제공한 하동 홍차 음료가 대중들에게 인기 음료로 널리 사랑받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