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경남 항노화산업박람회 참가

산청군, 경남 항노화산업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20-11-17 10:44:22
[산청=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경남 산청군(군수 이재근)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0 항노화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경남도, 창원시가 주최하고 항노화산업박람회사무국 ㈜케이앤씨가 주관해 개최된다. 


산·학·연·관 등 100여개 업체와 기관이 참가해 400개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항노화산업정책, 항노화 의료, 뷰티, 헬스케어, 식품, 산업벤처, 생활문화, 시니어 산업 등 홍보 전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항노화 웰니스·웰에이징 포럼, 해외수출상담회, 항노화 특강, 공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군은 항노화 홍보관을 마련하고 제품·서비스·관광으로 연계된 한방항노화산업의 융합적 모델을 제시한다. 

특히 약초생산, 연구산업, 관광과 휴양, 의료산업, 치유와 체험 등 차별화된 홍보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경남생약농업협동조합에서 항노화 가공식품의 시음회 및 판매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또 항노화 작용에 탁월한 도라지를 이용해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인진쑥차 및 삼백초차 등 가지각색의 한방차 시음회도 추진될 예정이다.

한편 산청군 홍보관 운영과 별도로 관내 항노화기업인 경남한방항노화연구원에서도 별도 부스를 마련,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항노화 제품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산청의 한방항노화산업과 각종 제품을 홍보해 '웰니스 관광 1번지 산청'을 알리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