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백연구소, 항노화 동백 마스크팩 출시

한국동백연구소, 항노화 동백 마스크팩 출시

기사승인 2020-12-29 11:33:27
[통영=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농업회사법인 한국동백연구소(대표 박원표)가 동백종자와 동백꽃의 유효성분 분석을 통해 항노화 제품인 '동백꽃물 마스크'와 '동백&유자 수분크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에 경남한방항노화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년 한방항노화 현장애로 기술과제 공모사업에 한국동백연구소의 과제가 선정돼 올해 2월에 공동연구 협약을 체결하고 통영시와 3자간 면담을 실시했으며, 이후 연구개발에 몰두해 이번에 시제품을 출시하고 기술이전도 완료했다.


동백꽃물 마스크는 야생동백 꽃과 나뭇잎에 병풀과 겨우살이 등 10가지 식물추출물을 배합해 피부 수분공급과 동백오일의 흡수를 촉진시켜 주는 수분마스크다.

동백&유자 수분크림 마스크는 야생동백 꽃과 나뭇잎에 동백오일과 알로에베라젤을 배합해 피부 수분과 동백오일을 공급해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해 주는 크림타입 마스크다.

가격은 제품당 1팩(5장)에 1만원이며 국내외 판매망의 온·오프라인의 영업망을 최대한 활용해 판매할 계획이다.

심명란 통영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동백꽃잎에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연구결과 도출은 획기적"이라며 "향후에도 통영지역 특화품목을 연계한 한방항노화 산업 육성을 위해 다각적으로 방안을 모색하고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