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푸른 하늘 사진전' 3000여 작품 응모...ESG 캠페인 실천

BAT로스만스, '푸른 하늘 사진전' 3000여 작품 응모...ESG 캠페인 실천

기사승인 2021-10-12 11:34:35
[사천=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BAT로스만스가 지난 9월 7일 제2회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마련한 '푸른 하늘 사진전'에 총 3000여 건의 작품이 응모돼 절정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BAT로스만스는 푸른 하늘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일반의 관심을 환기하고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실현하기 위해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푸른 하늘 사진전을 기획했다. 


사진전 응모는 지난달 7일부터 총 5주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일상 속에서 바라본 푸른 하늘 사진을 주제로 직접 촬영한 푸른 하늘 사진과 푸른 하늘을 지키기 위한 다짐 한마디를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BAT_푸른하늘사진전, #푸른하늘사진전 #더좋은내일)를 달아 업로드 했다. 

BAT로스만스는 심사를 통해 10월 말 한국사진기자협회장상을 포함한 총 9개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사진전 수상작 특별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푸른 하늘을 지켜 나가자는 의미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 참여자들이 예상을 뛰어넘는 관심을 나타내 다시 한번 푸른 하늘 보전의 중요성과 대기오염의 심각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BAT로스만스는 ESG 캠페인의 슬로건인 더 좋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ESG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