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협소식] 국민의힘 진주시을 청년위원회, 지역 어르신 이미용 재능나눔 봉사활동 전개 

[당협소식] 국민의힘 진주시을 청년위원회, 지역 어르신 이미용 재능나눔 봉사활동 전개 

기사승인 2021-11-02 15:56:46
[진주=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국민의힘 진주시을 당원협의회(위원장 강민국 국회의원) 청년위원회 임원과 당원 등 15여 명이 2일 진주 상봉동 서봉지공원에서 지역의 독거 어르신 80여 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진주시을 당협 청년위원회 위원 중 전문적인 미용기술을 보유한 위원들의 재능기부로 실시됐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봉사자 모두 예방접종을 완료한 상태에서 진행됐다. 


당협 관계자는 "미용 후 깔끔해진 모습에 행복해하시는 어르신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에 이미용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국 의원은 "본업에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를 위해 시간을 내주신 청년위원들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드릴 수 있는 지속적인 활동을 계획·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의힘 진주시을 당원협의회는 코로나19 방역 봉사활동, 환경미화, 헌혈릴레이 등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설 계획이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