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근제 함안군수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 만들겠다

조근제 함안군수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 만들겠다

기사승인 2022-07-01 16:10:46
민선 8기 함안군을 이끌 조근제 군수가 1일 취임식과 함께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 만들기에 본격 나선다.

조 군수는 이날 오전 9시 충의탑 참배 후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에 참석했다. 취임식은 외부인 초청 없이 직원만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날 취임식에서 조 군수는 “지난 민선 7기에 이어 다시 한 번 함안의 미래를 위해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함안군 발전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5대 군정 목표로 △ 감동하는 복지·교육 △ 창의적인 활력경제 △ 살기좋은 부자농업 △ 세계속의 관광도시 △ 조화로운 균형발전으로 정하고 복지, 문화관광, 산업, 농업 등 분야별 발전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해 지속가능한 함안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조 군수는 제54대 함안군수로서 임무를 시작하며 “낮은 자세로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이며, 군민과 함께 지역 현안을 고민하고 사회적 약자가 소외받지 않도록 소통행정을 폭넓게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민선 7기를 거치며 수많은 도전과 시련을 함께 이겨온 전 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힘을 합쳐 함안 발전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이날 취임식을 마쳤다.

함안=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