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제2회 감악산 꽃&별 여행 개장식 열려

거창군, 제2회 감악산 꽃&별 여행 개장식 열려

23일~10월 3일, 꽃&별 음악회, 꽃&별 마켓 등 행사 운영

기사승인 2022-09-24 12:09:43
거창군은 23일 감악산 정상 야외무대에서 구인모 군수, 관내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감악산 꽃&별 여행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은 경과보고, 기념사, 내빈축사, 베이스 홍순포 계명대학교 교수의 축하공연과 기념 촬영 후 전망대 투어와 미디어파사드 영상 시연을 진행했다.


개장식이 열린 감악산 정상에는 만개한 아스타 국화, 구절초가 풍력발전기와 어우러져 방문객과 개장식을 찾은 내·외빈을 이국적인 풍경으로 맞이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는 감악산 꽃&별 여행은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꽃&별 음악회’, 대형텐트 주행사관에서 진행되는 ‘꽃&별 마켓’ 등 풍성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먹거리, 농산물 판매, 웰니스 투어 등을 확대 운영하여 행사기간 감악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열리는 감악산 꽃&별 여행은 이제 거창군을 넘어 전국에서 방문객들이 찾는 축제로 성장하고 있다”며 “올 가을 보랏빛의 거창 감악산에서 인생사진과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담아가는 행복한 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 감악산은 해발 900m까지 차량진입이 가능한 전국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관광객 수요에 맞는 치유의 숲, 숲속 야영장, 복합형 전망대 등을 위한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거창=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