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장학회, 인제대에 장학금 1000만원 전달

BNB장학회, 인제대에 장학금 1000만원 전달

가야고 출신 인제대 재학생 10명에게 각 100만원씩 지급
김창룡 전 경찰청장을 단장으로 가야고교 동문 멘토단 결성

기사승인 2023-02-24 14:34:27
BNB장학회가 지난 22일 인제대학교에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BNB스틸(대표 구경열)이 설립한 BNB장학회는 김해 가야고등학교 출신 인제대 재학생 10명에게 각 10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BNB장학회 이사장과 장학회 상임고문, 전 가야고교 교장, 인제대 동문, 가야고 동문 멘토와 장학생 등이 참석했다.


BNB장학회는 인제대 장학생 중 멘토링을 희망한 학생을 대상으로 졸업 후 사회 진출 희망 분야 전문가 선배와 연결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BNB장학회는 최근 가야고 동문 네트워크를 활용한 동문 멘토단을 결성해 대학생 후배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9일에 결성한 멘토단은 가야고 29기인 김창룡 전 경찰청장이 단장을 맡고 BNB장학회 구경열 이사장과 김상윤 BNK벤처투자 대표이사 등 각 분야 전문가와 대학교수직원 등이 참여하고 있다.

BNB장학회 구경열(가야고 26기) 이사장은 "후배들이 선배들의 따뜻한 마음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세상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NB스틸은 경북 포항시에 소재한 스테인리스 스크랩 유통업체다. 이 장학회는 포항지역 보육원과 대학생 지원에 이어 지난해 동명대와 동의대 등에도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