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NC 다이노스가 14일 멤버십 회원을 위한 포인트몰을 오픈한다.
NC는 지난 5월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2020시즌 멤버십을 선보였다.
앱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티켓 예매, 상품 구매, 창원NC파크 내 매점 이용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이번에 오픈하는 멤버십 포인트몰에서 패키지 상품 ‘다이노스 드림박스’와 체험상품을 구매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구단 상품이 선물 상자 형태로 담긴 ‘다이노스 드림박스’는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에 맞게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살 수 있다.
친환경으로 제작한 상자 안쪽의 공룡 헌팅 트로피(사냥한 동물을 기념하기 위해 벽에 걸어두는 전리품)는 NC 멤버십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관중 입장이 시작되면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낱개 상품들도 구매해 창원NC파크 내 안내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체험상품인 랜선 팬미팅 참가권은 야구장을 찾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 줄 최고의 상품이다.
시즌 중 매월 1회 열리는 랜선 팬미팅에서는 선착순 20명의 회원이 선수에게 직접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사인도 받는다.
7월에는 19일 낮 12시 30분에 시작한다.
NC 멤버십 포인트몰은 14일(화)부터 NC 다이노스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2시에는 ‘다이노스 드림박스’ 구성 상품과 7월 랜선 팬미팅 참여 선수를 공개한다.
포인트몰 외에도 구단 소식, 경기 일정∙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구글Play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중 입장이 시작되면 티켓 예매와 스마트 티켓 발권 등 더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