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에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를 다녀왔습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창원시 비대면 건강 걷기대회가 열린 지난 10월 촬영ㆍ제작된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를 다녀왔습니다' 동영상은 BNK경남은행 직원 두 명이 제1 전망대→제2 전망대→바다구경길→정상을 되돌아오는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 6.6km구간을 2시간여동안 직접 걷고 두 눈으로 본 천혜의 자연 경관이 담겼다.
특히 액션 카메라와 드론(항공) 등 첨단 촬영장비가 동원돼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를 다녀왔습니다'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경남은행TV’를 검색하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구독 신청을 하면 추후 업로드되는 각종 콘텐츠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사회공헌홍보부 전정대 팀장은 "지역의 관광자원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인만큼 많은 시청과 관심 바란다"며 "코로나19 종식 후에는 경남은행TV가 소개한 지역 명소를 꼭 한번 찾아가 체험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지난 3월 개설된 BNK경남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 경남은행TV는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BNK경남은행 금융상품ㆍ이벤트ㆍ각종 금융정보 등을 비롯해 지역 명소ㆍ행사소식ㆍ이슈 등을 활발히 소개하고 있다.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