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강소특구지역 특성화 육성사업은 경남 김해강소특구 소재기업과 지역 내 의생명·의료기기 분야 사업화 지원으로 김해지역 첨단산업 기술 도약과 메디클러스터 육성을 목표로 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경남 김해강소특구 내 기업과 김해지역 내 기업들 중 특화 분야(의생명·의료기기)기업이나 지난해 강소특구 육성사업에서 지원을 받은 기업체다.
지원 대상은 기술혁신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IU기업 성장 지원, 의생명·의료기기 분야의 기술혁신, 신제품 개발을 위해 기술이전, 병원 구매 협약이 진행된 기업을 위한 IU 기술이전, 병원 구매 조건부 지원 등이다.
더불어 의생명·의료기기 제품 개발을 위한 임상시험이나 의료기기 인증을 위한 IU 임상 지원, 의료기기 인증 지원, 국내·외 박람회 참가업체, 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판로 개척 지원 등 총 4가지 분야다.
사업비는 6억1000만원을 지원한다. 각 사업은 최대 5000만원까지 시제품 제작과 컨설팅, 임상시험 등 기업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신청은 5월20일까지 경남 김해강소특구 홈페이지(http://innopolis.inje.ac.kr/)로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 김해강소특구 빅드림웰바이오사업단(055-320-392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