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마산로봇랜드 ‘워터풀 썸머페스티벌’ 7월2일 시작

경남 마산로봇랜드 ‘워터풀 썸머페스티벌’ 7월2일 시작

기사승인 2022-06-24 01:11:22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가 7월2일부터 8월21일까지 ‘워터풀(WATER-FULL) 썸머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더욱 강력해진 규모로 돌아온 ’워터풀 썸머페스티벌‘은 올여름을 시원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포부를 드러내며 피서객 맞이에 나선다.


메인 공연장인 드림스테이지에서는 ’워터 파라다이스‘가 화-일요일 오후 1시, 4시에 진행된다. 

주말, 공휴일에는 밤 9시까지 연장 운영하며 ‘워터 DJ 파티’도 추가로 선보인다. 

로봇랜드는 일상회복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을 맞아 특수효과 장비와 스테이지를 확대해 운영한다. 

지난해 12대였던 워터 캐논을 올해 18대로 늘리고, ’정크아트로봇‘을 활용해 마치 로봇이 물 대포를 쏘는 듯한 장면을 연출한다.


행사장 중앙에는 물총 탄약고로 사용할 수 있는 자유 풀장을 배치했으며 퍼포먼스가 펼치지는 주 무대와 서브 무대도 새로이 구성한다.

로봇랜드는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무더위 대책을 마련했다. 

주요 고객 동선에는 깨끗하고 시원한 물이 미세한 입자로 분사되는 ‘쿨 존’이 운영 중이다. 

‘로봇 판타지아’ 옆 다목적홀은 쾌적하게 쉴 수 있는 무더위 쉼터로 탈바꿈했다. 


한편 로봇랜드는 워터풀 썸머페스티벌 기간 동안 주말, 공휴일에는 밤 9시까지 연장 운영하며 5시 이후에는 1만2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는 야간 자유이용권을 재판매한다. 

이외에도 구매 시점부터 올해 말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연간 하프권’, 전월 실적 관계없이 BC카드 또는 NH농협채움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사 제휴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