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제12회 주민복지박람회 평가보고회 개최

사천시, 제12회 주민복지박람회 평가보고회 개최

기사승인 2022-06-28 14:57:57
코로나19 장기화로 3년 만에 열린 사천시 제12회 주민복지박람회가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지역의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천시와 사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지난 2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주민복지박람회 추진위원, 참가 기관‧단체 실무자, 시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가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삼천포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린 제12회 주민복지박람회의 활동 성과를 되짚고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복지박람회 추진위원회는 총 45개 체험‧홍보 부스가 운영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무료 나눔으로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총평했다.

또한, 기존프로그램과 신규프로그램 및 체험프로그램이 적절하게 구성됐고, 무료나눔행사 및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행사였다고 평가했다.

특히, 사회복지·자원봉사·기업봉사 등 지역의 대표적인 단체가 각기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각 기관‧단체의 홍보효과를 극대화시킨 것은 물론 사천시의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했다고 자평했다.

사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외숙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사천시의 다양한 주민복지서비스와 자원봉사단체를 시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이어 "행사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체험 부스 운영자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더욱 발전된 주민복지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진주=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