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 언더아머, K2, 리복, 아디다스, 휠라, 푸마 外

[패션 단신] 언더아머, K2, 리복, 아디다스, 휠라, 푸마 外

기사승인 2017-03-03 18:57:51


언더아머, 달리기 방식마다 차별화된 러닝화 3종 출시 

언더아머(Under Armour)는 ‘런 더 스펙트럼(Run the Spectrum)’ 러닝화 3종을 출시했다. 유로파, 제미니3, 벨로시티로 구성된 ‘런 더 스펙트럼’이 그것이다. 제미니3는 탁월한 착화감과 편안함으로 장거리 레이스에 적합한 제품이다. 심리스 힐컵 구조인 ‘언더아머 스피드폼(UA SpeedForm®)’이 장착된 제미니3는 울트라 쿠셔닝이 탑재된 중창이 지지력과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단거리 레이스에 좋은 벨로시티의 경우 빠른 스피드를 위해 200g 정도의 무게로 가볍계 설계됐으며 초경량 메시 소재 갑피로 발에 시원함을 주고 땀이 잘 빠진다. 유로파는 트레이닝을 위한 스트롱 러닝 등 안정감을 요하는 달리기 유형에 맞도록 디자인돼 정밀한 피팅감과 지지력이 특징이다. 고밀도의 가벼운 미드솔과 발뒤꿈치의 힐컵이 보다 더 견고한 지지력과 안정감을 선사하도록 설계됐다.

K2, '옵티멀 프라임' 러닝화 출시 

K2가 플라이워크 대표 워킹화인 옵티멀 시리즈의 17년형 야심작인 ‘옵티멀 프라임(Optimal Prime)’을 출시했다. 옵티멀 프라임은 K2만의 ‘브리드360(BRETHE360)’ 시스템을 구현해 상하좌우 4방향으로 바람이 드나드는 바람길 역할을 하는 윈드터널,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이 외부로 배출되도록 하는 측면 오픈솔 구조의 사이드솔 오프닝이 내부의 땀과 열을 밖으로 배출해주어 오래 걸어도 시원하고 쾌적하다. 또한 360도 전방향 투습·방수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가 적용됐다. 뒤꿈치의 좌우 흔들림을 잡아주는 힐 카운터와 보아 신끈과 연결된 패턴 구조로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밀착감을 높여주는 스마트 핏 시스템(SMART FIT)을 적용했다. 접지력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FX-GRIP 아웃솔로 도심이나 아웃도어 모두에서 착용감이 산뜻하다. 가격은 26만 9000원. K2는 옵티멀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옵티멀 프라임 체험단’을 모집한다.

리복, 헤리티지 클래식 '조쿠 러너' 출시

리복 클래식이 오는 4일 120년 전 오리지널 클래식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첨단 기술을 접목한 '조쿠 러너'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일본어에서 유래한 조쿠(ZOKU)는 끝없이 진보하고 달려 나아간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조쿠 러너는 새로운 경량 쿠셔닝인 DMX폼을 적용해 뛰어난 경량성과 심플한 느낌을 보다 더 증대시켰다. 리복만의 고유한 디지털 니팅(Knitting) 방식으로 제작된 울트라니트는 최신 트렌드 소재로서 편안하고 가벼운 특성으로 양말과 같은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조쿠 라인 중 가장 먼저 선보이는 '헤더드 팩(Heathered Pack)'은 디지털 니트의 편안한 느낌과 함께 트렌디한 캐주얼을 살린 패키지로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활용하기 좋다.

아디다스, 트레일 러닝화 '테렉스 아그라빅 스피드' 출시 

아디다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앞두고 트레일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테렉스 아그라빅 스피드’ 트레일 러닝화를 출시한다. 트레일 러닝은 산길, 자갈, 흙길 등 포장되지 않은 길을 달리는 것으로 ‘테렉스 아그라빅 스피드’는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접지력이 가장 큰 특징이며, 아디다스 테렉스 트레일 러닝화 중 가장 가볍다. 밑창에는 독일 명품 타이어사 컨티넨탈(Continental)의 고무소재로 제작된 아웃솔이 적용, 어떠한 지면환경에서도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신발 앞 부분을 웰딩 처리로 마감하여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갑피에 사용된 메쉬 소재는 쾌적한 신발 내부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가격은 13만9000원. 이와 함께 클라이밍에 적합한 ‘테렉스 솔로’, 원활한 마운틴 바이크를 돕는 ‘테렉스 트레일 크로스 SL’ 등도 출시했다.

휠라, 꾸까와 함께 '코트 디럭스'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휠라(FILA)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인 ‘꾸까(kukka)’와 함께 준비한 ‘코트 디럭스 - 샤이니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트 디럭스 - 샤이니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휠라 인기 슈즈인 코트 디럭스 샤이니 1족과 꾸까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꽃다발, 엽서 등으로 특별 기획세트를 운동화 하나 가격(6만9000원)에 판매하는 한정판 패키지다.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8일 자정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예약 판매하며, 화이트데이 당일 구매자가 지정한 장소와 대상에게 패키지를 무료로 배송한다. 구매 시 슈즈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남녀 함께 신을 수 있도록 220~280mm 사이즈로 출시됐다.

푸마,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 출시

푸마가 2017 봄·여름 시즌을 맞아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를 출시했다. ‘바스켓하트’는 푸마의 클래식한 코트화 ‘바스켓(Basket)’에 독특한 매듭 디테일을 가미해 여성들을 위한 세련된 스트리트 스타일로 변주한 제품이다. 오리지널 모델의 실루엣을 살려 스포츠 헤리티지를 유지하는 한편, 일반 운동화 끈보다 크고 굵은 끈을 사용해 매듭을 묶었을 때 큰 리본이 연출돼 펑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특징이다. 두 가지 소재의 끈을 제공해, 서로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