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치유(힐링) 경남여행' 영상 공모전 수상작 19편 발표

경상남도, '치유(힐링) 경남여행' 영상 공모전 수상작 19편 발표

기사승인 2020-11-30 09:52:45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는 '치유(힐링) 경남여행'이란 주제로 실시한 '나만의 힐링여행 in 경남' 영상일기(브이로그) 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30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여행 유행(트렌트)이 ‘휴식과 치유’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경남도의 치유(힐링) 여행지로서 이미지 강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9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65개 작품이 접수됐다.


경남도는 주제적합성, 대중성, 독창성, 완성도 등에 대해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을 포함한 총 19편(대상 1, 최우수 1, 우수 3, 장려 5, 가작 9)의 우수작품들을 선정했다.

영애의 대상작은 유두옥·성은혜팀(서울시)의 ‘삶의 쉼표(통영)’로 감성적인 영상미와 주제 적합성, 카메라 워킹, 편집 등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제작했다고 할 만큼의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최우수상에 ▲김재욱씨(서울시)의 ‘편백숲과 바다 사이’, 우수상에는 ▲한지연씨(광주시)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경남의 섬들’, ▲강병효씨(김해시)의 ‘힐링을 더하다 욕지도’, ▲이수빈씨(김해시)의 ‘김해 힐링 여행 할랭?’ 등 이 선정됐다.

수상작은 경남관광길잡이 누리집과 경남도 유튜브 채널 갱남피셜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앞으로 경남관광 홍보영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