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21일부터 ‘쓰리GO!!! 대고객 이벤트’ 진행 [경남소식]

BNK경남은행,  21일부터 ‘쓰리GO!!! 대고객 이벤트’ 진행 [경남소식]

기사승인 2022-02-19 22:52:41
BNK경남은행이 ‘반갑GOㆍ감사하GOㆍ보답하GO’ 세가지 의미를 담은 ‘쓰리GO!!! 대고객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반갑GO’는 △주거래프리미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 △행복DREAM적금 △마니마니자유적금 △적립식 펀드(설계금액 기준)에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또는 경남BC카드(신용ㆍ체크) 2022년 미사용 고객 중 신규로 1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가운데 총 18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2월에는 300명, 3월부터 5월까지는 매월 500명이 선정되며 추첨일은 매월 셋째 주 목요일이다.

반갑GO 대상에 해당하는 고객이 △급여 입금(지정된 급여일자 전 5영업일 후 10영업일 이내 50만원 이상 입급) △가맹점 대금 입금(BCㆍ삼성ㆍ신한ㆍ현대 카드 인정)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등록(계좌이체, 카드이체 모두 인정) △공과금 자동이체 등록 1건 이상(계좌이체만 인정) 등 조건을 한가지 이상 추가 충족하면 총 24명을 추첨해 ‘감사’와 ‘보답’의 마음이 담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세탁기(130만원 상당), 2등 3명에게는 관광상품권(50만원 상당), 3등 20명에게는 커피머신(25만원 상당)을 보내준다.(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창원상의 경남지식재산센터, 무료변리상담실 운영


창원상공회의소 경남지식재산센터가 좋은 아이디어가 있지만 지식재산으로 만들어 내기가 어렵거나, 자금이 없어 특허 출원에 어려움 겪는 지역민이나 중소기업 임직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역의 변리사들을 활용한 ‘무료변리상담실’을 오는 2월23일부터 운영한다.

경남지식재산센터는 전문 컨설턴트와 변리사가 참여하는 무료변리상담을 통해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상표 등 산업재산권과 관련된 각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변리상담실은 지역 중소기업이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창원상공회의소 1층 경남지식재산센터에 설치된다. 

또한 정해진 날짜 이외에도 지식재산과 관련해 상담을 원할 경우 경남지식재산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센터의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 후 필요할 경우 변리사와의 상담도 가능하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