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 진행[금융소식]

BNK경남은행,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 진행[금융소식]

기사승인 2022-03-16 11:42:48
BNK경남은행이 불편ㆍ불만을 이야기 하는 고객 즉 ‘진상 고객(진짜 상을 드려야 할 고객)’을 선정하고 푸짐한 상을 주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3월25일까지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진상(眞賞) 고객님을 찾습니다)’를 진행 중이다.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는 은행 이용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불편ㆍ불만에 대해 어디엔가 이야기 하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기 위해 기획됐다.


BNK경남은행 이용 과정에서 생긴 불편ㆍ불만 사항을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 이벤트 팝업, 모바일웹(Web) 링크(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URL) 및 영업점 게시 안내장 QR코드를 통해 남기면 총 113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BNK경남은행은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다가가고 고객의 목소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이정원 상무는 "현재의 금융은 소비자가 중심이 돼야 하고 이를 위해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가는 것이 첫걸음"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가지고 있는 불편ㆍ불만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이를 개선함으로써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고자 지역 오피니언 리더를 중심으로 한 ‘금융소비자 권익제고자문단’과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 당첨자 발표


BNK경남은행은 15일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총 267명을 추첨해 합성동지점과 거래 중인 고객에게 1등 경품으로 전기 자전거, 용원금융센터와 거래 중인 고객에게 2등 경품으로 스마트카라(음식물처리기)를 제공했다.

또 265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했다.


자산관리본부 박태규 상무는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는 ESG경영 취지에 맞춰 비대면 채널(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ESG펀드에 가입하고 친환경 경품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라며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ESG펀드 4종이 가입 고객들의 자산 증진에 도움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가입 조건에 해당되는 ESG펀드 4종은 KB ESG성장리더스증권투자신탁(주식),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주식), 미래에셋글로벌혁신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 한국투자글로벌착한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이다.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주식)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측면에 부합하는 기업의 주식에 주로 투자하고 향후 ESG 지표가 개선될 기업의 주식에도 선별 투자하는 금융상품이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