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폴CEO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권오경 회장 취임'

한폴CEO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권오경 회장 취임'

기사승인 2022-12-15 17:34:09
한국폴리텍Ⅶ대학 경영기술교육원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는 14일 호텔인터네셔널에서 제17·18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훈 이임회장, 권오경 취임회장, 배석태 권역학장, 이상연 총동문회 초대 고문을 비롯해 고문, 부회장, 총동문회 임원진, 동아리 회장·임원진, 각 기수 회장 및 임원, 회원, 학교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축하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축사, 발전기금 전달,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임원진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권영훈 회장(보성종합건설 대표)은 이임사에서 "코로나 19라는 엄청난 시련으로 중단됐던 한마음체육대회를 비롯해 회장배 골프대회, 총동문 업종분류, 한폴상생포럼, 환경지킴이 행사를 통해 정보공유 및 한폴인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한해 동안 함께했던 모든 시간들이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권오경 회장(에이치씨피 대표)은 취임사를 통해 "한폴CEO는 지역 내 리더들이 협동하여 만들어낸 거대하고 막강한 인적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경남 최고의 경영자과정"이라며 "부족한 힘이나마 최선을 다해 임기동안 총동문회가 더 발전되고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동문 안에서 맺은 크고 작은 관계들을 통해 사랑과 인정을 받고, 존경과 격려를 통해 정서적인 안정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면 한국폴리텍대학 CEO과정 총동문회는 지역내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동문회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폴리텍Ⅶ대학 최고경영자과정은 2001년 3월 제1기를 시작으로 제41기 46명을 포함해 1399명의 교육생을 배출했고, 총동문회는 회원기업을 위한 인프라 구축과 재학생을 위한 취업기회 확대 등 다양한 산학 상호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